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CS CENTER

FAQ

[ 상품 ]Q : 245사이즈 발볼넓이가 어떻게 되나요? 사이즈별 상세사이즈가 궁금해요!

A : 상세사이즈는 보통 235사이즈 기준으로 측정하여 상품페이지 제일 하단에 기재되고 있습니다!

이외의 상세사이즈는 문의량이 너무 많아서 한 분 한 분 원하시는 사이즈의 원하시는 부위를

따로 측정, 비교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T^T..

안내되어 있는 상세사이즈 및 리뷰, 인스타 등을 참고하셔서 주문 부탁드립니다!

[ 상품 ]Q : 이 신발 사이즈 추천 좀 부탁드려요!

A : 신발마다의 차이도 있고 고객님의 발 모양이나 선호하시는 착화감에 따라 다를 수 있어서

정확한 안내를 드리기는 어렵지만 정사이즈로 안내를 드리고 있구요!

발볼이 넓으시거나 발등이 높으실 경우에는 한 사이즈 업해서 주문해주시는 걸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^-^

앞코가 뾰족한 신발의 경우 평소에 뾰족한 신발을 자주 신으셔서 발 모양이 잡혀있으시면

평소 신으시는 스텔레토 사이즈로 주문해주시면 되시구요!

평소에 스텔레토 신발을 잘 안신으신다면 한 사이즈 업하시는게 편하게 착용 가능하실거에요!

상품마다 차이가 있는 경우 업데이트 전 사장님 인스타(@bbu___)로 공지되니 팔로우 해두시면 유익하실거에요!

[ 배송 ]Q : 송장번호를 받았는데 잘못된 송장이라고 떠요!(움직임이 확인이 안돼요!) 어떻게 된건가요?

A :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전산과 저희 배송이 나가는 전산이 다르기 때문에

송장번호가 입력되고 2일이 지나면 고객님께서 보시고 계신 전산에서는 자동으로 배송완료가 찍히고있습니다!

택배사 물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2~3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^_T

[ 배송 ]Q : 물건을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보여요! 어떻게 된건가요?

A :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전산과 저희 배송이 나가는 전산이 다르기 때문에

송장번호가 입력되고 2일이 지나면 고객님께서 보시고 계신 전산에서는 자동으로 배송완료가 찍히고있습니다!

택배사 물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2~3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^_T




 

[ 배송 ]Q : 제가 주문한 상품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!

A : 주문해주신 상품 페이지 상단의 글씨 참고 부탁드립니다!

한정수량 당일배송으로 오픈된 경우 준비된 당일배송 수량이 지난 후 주문이 들어온 건은 당일배송이 어렵습니다

이후 배송일정은 상품 판매일 오후 5시 이후 확인이 가능하구요!

주문량, 공장 제작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어 아주 정확한 안내는 어렵지만 문의주시면 최대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!

또한 00일 이후 순차배송으로 오픈된 상품은 공장 제작량 또는 택배사 물량에 따라 결제완료 순서대로 출고됩니다

무통장입금 결제건의 경우 입금 확인까지 30~한 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배송순번이 걱정되신다면

카드결제가 조금 더 유리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^_^

[ 상품 ]Q : 이 신발에 코디된 의류는 언제 업뎃되나요?

A : 업데이트 되어있지않은 상품은 입고 미정으로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ㅠㅠ

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! 진행 시 사장님 인스타(@bbu___)로 가장 빠르게 공지됩니다!

더욱 더 좋은 제품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^_^

[ 상품 ]Q : 품절된 상품이 언제 재입고 되는지 궁금해요!

A : 품절로 기재된 제품은 재입고 미정으로 고객센터에서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ㅠㅠ

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! 재진행 시 사장님 인스타(@bbu___)로 공지됩니다!

더욱 더 좋은 제품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^_^

 

[ 상품 ]Q : 앱(어플) 설치하면 적립금 준다는데 안들어와요. 어떻게 하는건가요?

A : 강자매 어플 설치해주신 후 어플 초기화면 하단에 보시면 설정 탭이 있습니다!

설정탭에 들어가시면 다시 하단에 적립금(포인트) 관련 배너가 있으실거에용

그 쪽에서 포인트 전환신청 해주시면 최대 2~3일이내에 적립금 지급되실거에요^-^

[ 상품 ]Q : 이전에 주문한 신발 수선이 필요해요 수선가능한가요?

A : 수선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먼저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사진이 필요합니다!

강자매수선실로 수선이 필요한 부분 사진과 구매일자 확인해주셔서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

수선 자체는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나 왕복배송비(5,000)는 발생됩니다.

착용 중 장식(진주, 찡 등)이 분실 된 경우 편도배송비(2,500)만 받고 부품만 보내드릴 수도 있구요!

모든 수선은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원단자체가 까졌거나 상품판매가 종료된지 오랜 시간이 지나 부품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

수선실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!

[ 상품 ]Q : 받은 상품을 교환(or반품)하고 싶어요! 어떻게 하나요?

교환, 반품이 가능한 상품이라면 주문번호, 교환(반품)사유와 함께 Q&A게시판에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

확인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 및 택배사 수거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!

반품의 경우 가죽제품, 공구제품 등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니 주문 전 꼭! 참고하셔서 주문 부탁드립니다!

MY ORDER( LAST 3 MONTHS )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  • 가용적립금  
  • 총적립금
  • 사용적립금
  •  
  • 쿠폰

CS CENTER
070.7576.4540~3
mom - fri / 09:00 am - 6:00 pm
lunch time / 12:00 p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KB 473801-04-120899 
예금주 : 주식회사 강자매
반품 주소 : (03113)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69 위빌딩4층
택배 정보 : 한진택배 (1588-0011)

BANK INFO
070.7576.4540~3
mom - fri / 09:00 am - 6:00 pm
lunch time / 12:00 p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KB 473801-04-120899 
예금주 : 주식회사 강자매
반품 주소 : (03113)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69 위빌딩4층
택배 정보 : 한진택배 (1588-0011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